Twitter의 주가는

Twitter의 주가는 Musk의 입찰 전에 시작된 곳으로 돌아 왔습니다.

Twitter의 주가는

안전사이트 모음 Twitter-Elon Musk의 전투가 다음 달에 법정으로 향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 회사는 약 38달러의 주가로 약 300억 달러의 가치로 시작했던 곳으로 돌아왔습니다.

트위터를 소유하기 위한, 더 정확히 말하면 트위터를 소유하지 않기 위한 싸움은 10월 17일 델라웨어에서 열리는 법정에서 절정에 달하며 재판은 5일 동안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테슬라 CEO 머스크는 트위터에 가짜 계정이 너무 많다며 440억 달러 제안을 완료하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계약의 초기 조건에 따르면 머스크는 계약을 해지하기 위해 10억 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Twitter의 주가는

Twitter의 소송은 “Musk가 서명한 거래가 더 이상 개인의 이익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에 Twitter와 그 주주에 대한 자신의

의무를 준수하기를 거부합니다… Musk는 분명히 자신이 델라웨어 계약법의 적용을 받는 다른 모든 당사자와 달리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의 마음, 회사를 망치고, 운영을 방해하고, 주주 가치를 파괴하고, 떠나십시오.”

머스크의 법무팀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대한 답변에서 “요컨대 트위터는 머스크가 요청한 스팸 및 가짜 계정 정보를 거의

2개월 동안 제공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시장 가격은 지난 몇 달 간의 격동에도 불구하고 트위터의 가치는 이 모든 것이 시작되었을 때와 거의 동일하며 머스크가

주당 54.20달러에 회사를 사도록 강요받지 않을 것임을 시사하는 것 같습니다. 투자자들이 그 가격으로 거래가 성사될 것이라고 매우 확신한다면, 주식은 그것을 반영하고 거래 가격에 훨씬 더 가까워질 것입니다.

이것은 소위 합병 차익 거래입니다. 거래가 성사될 경우 가격과 비교하여 거래 전에 주식이 판매되는 백분율 기준 금액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거래가 실패할 위험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금액은 0보다 큽니다. Secor Asset Management에 따르면 2021년의 일반적인 스프레드는 6-8%였습니다. 현재 트위터 주식은 거래 가격보다 거의 30% 낮은 가격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more news

머스크 입찰과 트위터 주가
3월 24일, 머스크는 투자자들에게 인수 가능성을 경고하는 성명을 발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알고리즘이 오픈 소스여야 하는지 여부를 (트위터 설문에서) 물었습니다. 이때까지 그는 회사에 5%가 넘는 상당한 지분을 축적했지만, 이때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날 트위터 주가는 38.82달러였다. 이때부터 주가가 상승하기 시작했다.

Twitter에 대한 Musk의 관심이 대규모 주식 매입으로 바뀌었고 4월에 회사 전체에 대한 공식 입찰로 바뀌면서 Twitter의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가장 큰 도약은 4월 4일 트위터 주가가 39.31달러에서 49.97달러로 올랐을 때였다.

가격은 한동안 50달러 선에 머물렀지만 머스크가 제시한 주당 가격인 54.20달러 수준에는 도달하지 않아 거래 성사 여부에

대한 불확실성이 어느 정도 존재했습니다. Musk가 Twitter 플랫폼 자체에서 회사에 대해 언급하기 시작하면서 가짜 또는 스팸 계정의 수에 대한 불확실성을 내포하면서 주가가 하락하기 시작했습니다.

Twitter는 여러 차례 고위급 이탈로 고통을 받기 시작했으며 Musk가 7월에 거래를 철회하려고 했을 때 주가는 $30선까지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