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h Houghton: 전 잉글랜드 주장, 여자 유로 대표

Steph Houghton 대표팀에서 제외

Steph Houghton

StephHoughton은 잉글랜드의 여자 유로 23인 명단에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8년 동안 잉글랜드의 주장을 맡은 휴튼은 아킬레스건 부상으로 1월부터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의 수비수는 5개의 주요 토너먼트를 포함하여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121경기를 뛰었습니다.

감독인 Sarina Wiegman은 “어려운 결정이었습니다. 그녀는 경쟁할 준비가 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단지 시간 문제일 뿐이고 우리에게는 그럴 시간이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Football Daily 팟캐스트: Houghton이 빠졌을 때의 반응
“우리는 그녀를 위한 계획을 세웠고 그녀는 그녀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가능한 한 잘 지원했습니다. 우리가 실망시켜야 했던 모든 선수에게 정말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녀는 대단한 선수이고 잉글랜드 경기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물론 그녀는 정말, 정말 실망했습니다.”

Steph

BBC에서 유로를 따라가는 방법

미드필더 질 스콧(Jill Scott)이 부름을 받았으며 시즌이 끝날 무렵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10번째
메이저 대회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Wiegman은 Scott이 시즌이 끝날 때까지 피트니스로 복귀하기 위해 훈련을 계속했으며 “지금 좋은 상태”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경기장에서 공연하고 우리 게임에 무언가를 가져옵니다. 그녀는 매우 밝고 항상 여유로워 보이고 사람들을 웃게 만듭니다. 그녀는 그녀가 가진 모든 경험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라고 Wiegman이 덧붙였습니다.

첼시의 포워드 프랜 커비도 지난 2월부터 경기에 나서지 않고 피로를 풀고 있음에도 발탁됐다.

5월에 지명된 28명의 여성 임시 스쿼드에서 골키퍼 샌디 매시버, 수비수 니암 찰스, 미드필더 케이티 젤렘, 루시 스타니포스가 최종 선발에서 탈락했다.

잉글랜드의 역대 최다 득점자 Ellen White가 세 번째 연속 유로에 진출합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포워드 클로이 켈리는 심각한 무릎 부상에서 회복한 후 포함되었으며 첫 메이저 대회에 참가하는 9명의 선수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아직 Wiegman 밑에서 뛰지 않았지만 네덜란드 여성은 Kelly가 토너먼트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고 싶어 “흥분합니다”.

“[Kelly]는 성장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흥분하고 우리는 흥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세 번의 준비 게임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녀를 조금 더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토너먼트를 주최하는 라이오네스는 7월 6일 노르웨이와 북아일랜드의 첫 번째 상대인 오스트리아와 유로 A조에 속해 있습니다.

팀은 첫 번째 게임까지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스쿼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는 이번 달에 벨기에, 네덜란드, 스위스와 친선 경기를 치릅니다.

Wiegman은 “이 그룹에 가능한 것이 무엇인지 기대됩니다. 우리 모두는 이것이 엄청난 기회이며 두 손으로 잡아야 하는
기회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국토에서 이렇게 큰 무대에서 국가를 대표할 수 있는 기회는 매우 즐겁습니다. 이 그룹은 지금까지 모든 훈련 세션, 모든
회의 및 모든 게임에서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선수의 재능과 헌신을 알고 있기 때문에 최종 선택을 하는 것은 항상 어렵습니다. 우리가 실망시켜야 했던
선수들이 우리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칠 것이며 요청이 있을 경우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이오네스 진화를 위한 올바른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