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Decoder는 이해

News Decoder는 이해 관계자와 직접 회의를 재개합니다.

2년 동안 COVID-19 제한으로 인해 News Decoder는 기부자, 특파원 및 학교와 다시 직접 연결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세계 여러 지역에서 COVID-19 제한이 약화됨에 따라 News Decoder는 글로벌 커뮤니티의 구성원과 다시 직접 연결되며 지난 두 달 동안 두 대륙의 4개국 이해 관계자를 만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2020년 팬데믹이 발생한 이후 처음으로 News Decoder 직원은 기부자, 특파원,

재단 이사 및 학계 파트너와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여행을 재개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4월과 5월에 News Decoder 관리자와 수탁자는 런던, 파리 및 뉴욕에서 이벤트를 주최했습니다.

이번 주에 전무 이사인 Maria Krasinski는 파트너인 European School of Brussels II에서 학생과 교수진을 만나기 위해 브뤼셀을 방문했습니다.

17개국 22개 학교와의 파트너십을 포함한 News Decoder의 국제 네트워크는 디지털 도구 없이는 존재할 수 없었을 것이지만 대면 회의는 더 나은 글로벌 시민을 만들기 위한 사명의 근간이 되는 공동체 의식을 강화합니다.

Krasinski는 “News Decoder는 창립 이래로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상당히 성공적이었지만, 다시 대면 회의나 이벤트로 보완하는 것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Zoom이나 이메일로는 재현하기 힘든,

직접 만나서 생기는 자발적이고 유기적인 에너지가 있습니다.”

News Decoder는

COVID-19 제한 기간 동안 Krasinski와 Lacey는 Zoom을 통해서만 만났습니다.
4월에 Krasinski와 Thea Lacey 개발 이사는 런던에서 특파원, 기부자 및 수탁자 Faith Abiodun과 함께 오찬을 주최하여 두 명의 New Decoder 직원이 처음으로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때까지 팬데믹 기간 동안 News Decoder에서 일하기 시작한 미국 기반 Krasinski와 영국 기반 Lacey는 Zoom을 통해서만 서로를 만났습니다.

News Decoder는 2015년 출시 이후 세 번째로 런던 모임을 위해 The Frontline Club을 선택했습니다.

독립적인 저널리즘과 언론의 자유를 옹호하는 언론인을 위한 모임 장소인 이 클럽은 News Decoder의 가치와 잘 일치한다고 Krasinski는 말했습니다.

일주일 후 News Decoder는 파리의 Cité Universitaire 오찬에서 기부자, 특파원 및 재단 이사들을 초대했습니다.

Cité Universitaire는 1920년대 전간기의 평화주의 운동 기간 동안 전 세계 젊은이들이 함께 사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장소로 조성했습니다.

— 청소년의 관용을 증진하려는 News Decoder의 사명에 잘 맞는 또 다른 장소.

참석한 사람들 중에는 창립 이사회 멤버인 Nancy Merritt Asthalter와 현 이사회 멤버인 Aralynn McMane 및 Nolwazi Mjwari도 있었습니다. 파리에 본부를 둔 UN 교육 과학 문화 기구(UN Educational,

Scientific and Cultural Organization)의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인 Mjwari는 “우리가 만날 수 없을 때 인터넷이 우리를 연결해 주었지만, 직접 커뮤니티를 모으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Mjwari는 Mjwari의 모국에서 역사적인 순간이었던 1994년 남아프리카 공화국 최초의 민주주의 선거를 취재한 News Decoder 특파원 Julian Nundy와의 점심 식사 대화를 회상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톰 헤네건이 1989년 베를린 장벽이 무너진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그의 말을 열심히 들었습니다.more news

News Decoder는 곧 7번째 생일을 맞이하게 됩니다.
지난 주에 Krasinski와 News Decoder의 새로운 이사인 Martha Clement Rochford는 맨해튼 상공의 한 레스토랑에서 기부자와 특파원과 함께 모였습니다.

Rochford는 “대화는 가장 보람 있었습니다. “우리는 가상 회의에서는 발생하지 않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아이디어를 서로 주고받으며 연결을 구축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다시 모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