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hl ‘s는 부동산 판매를 말합니다.

Kohl ‘s는 부동산 판매를 말합니다.

Kohl 's는

먹튀검증커뮤니티 Kohl’s는 결국 사업을 매각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전 입장을 뒤집고 부동산 일부를 매각하려고 합니다.

소매업체는 금요일 비타민 Shoppe 소유주 Franchise Group과의 거래

협상을 종료했다고 발표했으며 목요일 저녁 CNBC의 보도를 확인했습니다. 대신 Kohl’s는 독립된 공개 회사로 계속 운영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몇 달 동안 Kohl’s는 Macellum Advisors를 비롯한 활동가 회사로부터 회사 매각을 고려하라는 압력을 받아왔습니다.

Macellum은 Kohl’s가 특히 어려운 시기에 자본을 확보하기 위한 방법으로 부동산 중 일부를 매각하고 다시 임대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Kohl’s는 적어도 그러한 대규모의 판매 리스백 거래에 저항했습니다.

Kohl의 이사회 의장인 Peter Boneparth에 따르면 회사는 Covid 전염병 초기에 소규모 판매-리스백 거래를 완료했습니다.

San Bernardino 전자상거래 주문 처리 및 유통 센터를 매각 및 임대함으로써 1억 2,700만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금요일에 Kohl’s는 보도 자료에서 이사회가 현재 소매업체가 부동산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재평가하고 있다고

명시적으로 언급했습니다.

프랜차이즈 그룹은 Kohl의 부동산 덩어리를 다른 당사자에게 판매한 다음 다시 임대하여 Kohl 인수의 일부를 조달할 계획이었습니다.

이것은 Kohl이 소유한 오프라인 상점과 유통 센터에 대해 어떤 종류의 가치를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주었을 것입니다.

Boneparth는 CNBC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이제 금융이 너무 많이 변해 부동산을 수익 창출 수단으로 사용하는 것이 더 매력적일 수

있는 환경을 갖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Kohl ‘s는 거래 협상을 폐기

그는 “이를 우리가 생각하는 주식 수준과 결합하면 이전 자금 조달 환경에서와는 훨씬 다른 행사가 된다”고 설명했다.

“Kohl’s가 대차대조표에 부동산이라는 매우 큰 자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1월 29일 현재 Kohl은 410개 매장을 소유하고 517개 매장을 추가로 임대했으며 238개 매장에서 지상 임대를 운영했습니다.

연간 보고에 따르면 그 당시 소유한 모든 부동산의 가치는 80억 달러가 조금 넘었습니다.

장점과 단점
판매-리스백 거래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부동산 구매자가 있는 한 기업이 미래 성장을 위한 자금을 마련하는것이 편리한 방법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판매자가 방금 판매한 부동산을 임대할

것이기 때문에 임대 의무를 이행해야 하는 의무를 떠안게 합니다.

이러한 임대차 계약은 파기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질 수 있으며 임대료는 시장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Kohl’s는 연례 보고서에서 일반적인 매장 임대 기간은 초기 기간이 20~25년이고 4~8개의 5년 갱신 옵션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2020년 Big Lot는 사모펀드 부동산 회사 Oak Street와 4개의 회사 소유 유통 센터를 매각하고 다시 임대하여

7억 2,500만 달러를 조달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것은 Covid-19 전염병이 시작될 즈음에 대형 소매업체에 추가 유동성을 제공했습니다. more news

또한 2020년에 Bed Bath & Beyond는 Oak Street와 판매-리스백 거래를 완료하여 약 210만 평방피트의 상업용 부동산을 판매하고 2억

5천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당시 Bed Bath의 CEO인 Mark Tritton

은 이 거래를 사업에 다시 투자하기

위해 자본을 조달하기 위한 조치라고 선전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Bed Bath는 판매 부진과 Tritton이 이번 주 초 그의 직책에서 쫓겨나면서 또 다른 현금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논의에 정통한 사람에 따르면 Oak Street는 Kohl의 거래에서 Franchise Group에 자금을 제공할 계획이었다고

CNBC는 이전에 보고했습니다. Oak Street의 대변인은 CNBC의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콜스(Kohl’s)는 금요일에 올해 말 5억 달러 규모의 가속화된 자사주 매입 계획을 재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