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tel Moore 총격 사건 대한 경찰 조사, 5월 다시 연기

Chantel Moore Fredericton에서 청력은 건강 검진 중 Moore(26세)가 총에 맞은 후 거의 2년이 됩니다.

에드먼드스턴에서 경찰에 의한 Chantel Moore의 총격 사망에 대한 모퉁이의 조사는 그녀가 살해된 지 거의 2년이 지난 5월 16일로 다시 연기되었습니다.

2020년 6월 4일 브리티시컬럼비아주 틀라오키아트 퍼스트 네이션의 무어(26세)가 아파트에서 건강 검진을 받던 중 총에 맞아 숨졌습니다.

심문은 2월 22일 에드먼드스턴 컨벤션 센터에서 시작될 예정이었다.

슬롯게임 제작

법무부 및 공공 안전부는 월요일 보도 자료에서 발표한 이 재판은 이제 Fredericton의 Delta Fredericton Hotel에서 열릴 예정이며 4~6일 동안 지속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연기나 장소 변경에 대한 설명은 없었다.

심문은 사망과 관련된 모든 증거가 유사한 사망을 예방하기 위한 권고를 할 수 있는 배심원단에게 제출되는 공식적인 법원 절차입니다.

Chantel Moore 총격

무어의 죽음은 상황의 사실을 밝히기 위해 신속하고 독립적인 조사를 요구하면서 국가적 관심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무어를 총으로 쏴 살해한 에드먼드스턴 경찰, Const. 제레미 손(Jeremy Son)은 칼을 휘두르는 무어(Moore)가 자신을 코너로 밀어넣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들은 혐의를 받지 않았다. 검찰은 퀘벡주의 경찰 감시 기관인 Bureau des enquetes indépendantes의 조사 결과 유죄 판결을 받을 합리적인 전망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총격 사건 조사 연기 Chantel Moore

이후 뉴브런즈윅 경찰위원회는 손흥민이 행동강령을 위반하지 않았다고 판결했다.

월요일 보도 자료는 “검시 서비스는 법적 책임을 찾지 못할 수도 있는 독립적인 사실 조사 기관입니다.

이 조사는 원래 2021년 12월 6일에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마이클 존스턴(Michael Johnston) 수석 검시관 ​​대행이 공개 조사를 주재할 예정이다.

영어와 프랑스어로 진행되며 동시통역도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기사 보기

COVID-19 제한이 시행되며, 예방 접종 증명서와 참석 인원의 신분증이 필요합니다.

26세의 Chantel Moore는 밴쿠버 섬에서 자랐지만 최근에 New Brunswick으로 이사하여 어머니와 어린 딸과 함께 했습니다. CBC는 Chantel Moore의 가족에게 이 사진을 사용하도록 허가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이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환경으로 이동함에 따라 모든 수준의 교사는 업무의 거의 모든 다른 측면과 함께 학습을 평가하는 방법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예를 들어 Volante는 일부 교사가 공개 시험으로 전환했다는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정보를 아는 것보다 해당 정보에 액세스하거나 주변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그는 “COVID에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온다고 생각하기는 매우 어렵지만 학생들을 평가하고 평가하는 방식에 대한 접근 방식을 재고하게 만든다면 긍정적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21세기 경제에서 실제로 학생들이 알고 수행할 수 있어야 하는 것과 훨씬 더 일치하는 평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해야 하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