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yer Itam에서 데뷔하는 국제 호텔 브랜드

Ayer Itam에서 데뷔하는 국제 호텔 브랜드

데뷔하는

토토사이트 Mecja(왼쪽에서 두 번째)와 Hwang(오른쪽에서 두 번째)이 증인으로 Mak(왼쪽)과 Radzali와 함께 Harris Sunshine Penang 문서에 서명하고 있습니다. — 제레미 탄/더 스타
HARRIS Sunshine Penang은 Ayer Itam의 첫 번째 국제 호텔로 2023년 말까지 투숙객에게 문을 열 예정입니다.

Crimson Omega Sdn Bhd가 개발한 Sunshine Central 복합 개발 지역의 18층 블록을 차지하는 이 호텔은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객 모두에게 신선한 경험을 약속합니다.

스튜디오, 1베드룸 및 듀얼 키 2베드룸 유닛으로 구성된 289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편의 시설로는 25m 길이의 수영장, 160석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체육관이 있습니다.

Ayer Itam에서 데뷔하는 국제 호텔 브랜드

또한 페낭에서 가장 큰 MICE(회의, 인센티브, 컨퍼런스 및 전시회) 시설 중 하나가 될 것이며, 대규모 이벤트 및

결혼식에 이상적인 33,500제곱피트의 볼룸이 있습니다.

이는 Ascott Ltd(CapitaLand Investment Ltd의 Harris 브랜드를 관리하는 전액 출자 숙박 사업부)와 호텔을 관리할

Crimson Omega(Suiwah Corporation Bhd의 전액 출자 자산 자회사) 간의 체결식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여순힌 국가관광창조경제위원장은 Suntech@Penang Cybercity에서 행사를 참관했다.more news

Ascott Ltd 사업 개발 책임자인 Mak Hoe Kit와 Ascott Malaysia 총지배인 Mondi Mecja는 모두 Harris Sunshine Penang에

대한 강력한 시장 수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요인에 무게를 두고, 그들은 여행 제한 해제 이후 국내 및 국제 관광의 반등,

Kek Lok Si Temple 및 Penang Hill과 같은 관광 핫스팟과 인접한 이 호텔의 전략적 위치,

수많은 식당 및 소매 명소가 올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호텔 바로 아래에 있는 9층짜리 Sunshine Central에 있습니다.

“Harris의 컨셉은 웰빙에 중점을 두고 여행자에게 재미있고 활기찬 환경에서 세계적 수준의 환대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사모펀드 롯지 전무이사인 Mak은 “손님은 독립형 생활, 쇼핑, 업무 및 놀이 환경에서 완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비할 데 없는 편리함을 즐길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Mecja는 호텔이 페낭에서 Harris 브랜드의 데뷔를 기념했으며 MICE 시장을 위한 선택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형 볼룸은 최대 1,200명의 손님 또는 120개의 연회 테이블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전체 4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7개의 소규모 연회실도 마련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Crimson Omega의 Cynthia Hwang CEO는 Sunshine Central의 다른 구성 요소인 쇼핑몰, 오피스 타워,

웰빙 센터가 Ayer Itam과 인근 지역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2023년 3분기 또는 4분기까지 이 메가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3,000개 이상의 일자리 창출이 예상됩니다.

“새 호텔은 또한 지역 경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관광객 유입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녀는 “주변 지역사회가 이를 통해 번영할 것이라고 낙관한다”고 덧붙였다.

나중에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황 대표는 유명한 미국 금융 그룹이 선샤인 센트럴 오피스 타워의 8층을 차지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Ascott은 3년 연속 말레이시아에서 “선도 서비스 아파트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11개 도시에 2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