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레바논의 비즈니스 상황이 2016년 이후 최고

6월 레바논의 비즈니스 상황이 2016년 이후 최고 수준으로 개선됨

6월 레바논의

레바논의 민간 부문 활동은 6월 생산량 감소와 신규 주문 감소로 2016년 1월 이후 최고 수준으로 개선된 반면 고용은 2018년 2월 이후 가장 빠른 에볼루션카지노 속도로 증가했습니다.

블롬 레바논 구매관리자지수(Purchasing Managers’ Index)는 5월 48.6에서 6월 49.1로 상승해 6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러나 성장과 위축을 구분하는 50선 아래에 머물렀습니다.

6월 레바논의

Blom Invest Bank의 리서치 애널리스트인 Aline Azzi는 6월 수치가 높아진 것은 “선거 후 국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민간 부문 활동의 압박이 완화되고 악화가 완화됨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MI가 50 미만임에도 불구하고, 레바논의 ‘조심스러운 낙관론’ 환경은 유망한 여름의 결과로 느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민간부문은 국가와 지역의 정치·안보의 지속적인 발전에 비추어 향후 끌릴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5월의 선거에서 이란이 지원하는 헤즈볼라와 그 동맹국은 의회 과반수를 상실하여 더 큰 정치적 교착 상태와 꼭 필요한 경제 개혁 통과가 지연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레바논의 경제는 2020년 3월에 약 310억 달러의 유로본드에 대해 디폴트를 선언한 후 붕괴되었으며 암시장에서 통화가 미국 달러 대비 90% 이상 하락했습니다.

이미 주요 오버행이었던 공공 부채는 계속해서 증가하여 2021년에는 1,000억 달러 또는 국가 GDP의 약 212%에 도달했습니다.

레바논은 GDP 대비 부채 비율이 4번째로 높은 국가입니다. 세계 은행은 일본, 수단, 그리스만 능가한다고 말합니다.

정치적 공백과 새 정부 구성의 실패는 국가의 경제 위기를 악화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간 부문 기업은 6월에 생산량 감소와 신규 주문이 더디게 감소했다고 보고했지만 재정, 경제 및 정치적 상황이 어려운 상황에서 국내 고객의 구매력도 감소했습니다.

PMI 데이터는 환율 압박 속에서 6월 레바논 전역의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추세를 강조했습니다. 이 나라의 인플레이션은 2021년 5월 119.83%에서 2022년 5월 211.43%로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조사 대상 기업에 따르면 불리한 환율이 비즈니스 비용 상승을 뒷받침했습니다. 구매 비용 인플레이션은 6월에 6개월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고용이 늘어나면서 인건비도 늘었다. 일부 회사는 생활비 증가로 인해 급여가 더 높다고 지적했습니다.

비용 압박이 커짐에 따라 6월 레바논의 민간 기업이 부과하는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인플레이션율은 2021년 7월 이후 가장 빠른 것으로 보고서는 밝혔다.More news

기업들은 또한 6월에 유동성 부족과 미국 달러 획득 문제를 보고했습니다. 현금 흐름 문제 속에서 데이터는 2분기 말 구매 활동의 감소를 나타냈습니다.

레바논 전역의 민간 부문 고용은 5월에 소폭 감소한 후 6월에 증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일자리 창출률은 2018년 2월 이후 가장 높았다.

한편, 직원 수준이 더 높은 가운데 데이터에 따르면 작업 잔고가 감소함에 따라 여유 용량이 증가했지만 속도는 더뎠습니다.

“관광 활동은 특히 1/4분기 실적이 개선된 후 올바른 발판으로 시즌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결과적으로 [국가] 고용 지수는

상승했지만 직원 비용은 더 높아졌고 신규 주문은 급증하여 감소세가 더디었음을 알렸습니다. 비즈니스 조건”이라고 Azzi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