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10년 황금비자 시행에 태국과 정면승부

캄보디아

캄보디아, 10년 황금비자 시행에 태국과 정면승부
캄보디아는 외국인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나의 제2의 고향”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10년 동안 무제한 출입국 및 기타 혜택이 있는 “골든 비자”가 있습니다. 그러나 태국의 10년 장기 거주 비자와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My 2nd Home” 골든 비자 신청자는 캄보디아에 투자 자본이 $100,000 이상인 외국인 투자자여야 합니다.
캄보디아에서 “부동산 프로젝트”를 소유하고 캄보디아 정부가 인정하는 국가의 시민이어야 합니다.
학력이나 언어 능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청비는 없습니다.

내무부가 승인한 캄보디아 프로그램의 혜택에는 캄보디아에 무제한 출입국이 가능한 10년 비자와 5년 후에 캄보디아 시민권을 신청할 수 있는 옵션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외국인이 캄보디아 여권을 신청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외국인 투자자는 크메르 가정 자선 협회 회원의 혜택을 받을 것입니다.
보험 적용 및 VIP 의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골든 비자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캄보디아 공식 “My 2nd Home” 웹사이트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신청자는 7일 이내에 CM2H 회원 번호를 받게 되며 비자는 14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캄보디아 대변인은 골든 비자가 외국인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지만 최소한의 투자만 하면 부유한 은퇴자들도 고려 대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캄보디아

에볼루션카지노/a> “우리는 긴 체크리스트를 발행하기보다 장점에 따라 모든 신청서를 판단할 것입니다.”

My 2nd Home 웹사이트는 10년 골든 비자를 신청하기 위한 총 7가지 요건을 설명합니다…
골든 비자 요건

“1 – 신청자는 인종, 종교 또는 성별에 관계없이 캄보디아 정부가 인정하는 국가 또는 지역의 시민이어야 합니다.

2 – 신청자는 내무부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3 – 신청자는 18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4 – 신청자는 캄보디아에 USD 100,000 이상의 투자 자본이 있어야 합니다.
5 – 신청자는 캄보디아 정부가 승인한 부동산 프로젝트를 소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6 – 신청자는 개인 은행 계좌 및 신탁 계좌 신청 자격,

7 – 지원자는 어학능력시험 또는 학력 증명서 제출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태국 LTR 비자

태국은 외국인 투자 유치를 목적으로 하는 10년 “장기 거주” 비자를 제공합니다. 5월에는 신청비가 100,000바트에서 50,000바트로 반감되었습니다.

태국의 LTR 비자에 대한 자격 기준은 약간 더 복잡하지만 반드시 캄보디아의 골든 비자보다 더 까다롭지는 않습니다.

태국의 10년 비자는 1) 부유한 외국인 2) 퇴직자 3) 취업하는 외국인 4) 전문가의 4가지 범주에 해당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모든 그룹은 자녀가 20세 미만인 경우 배우자와 최대 4명의 자녀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그룹별로 비자 취득 요건이 다릅니다…

그룹 1 및 2: 부유한 외국인 및 퇴직자

신청일로부터 최소 10개월 동안 US $50,000 이상의 의료비를 보장하는 건강 보험에 가입해야 합니다.more news
또는 태국에서 의료비를 충당하는 사회 보장 증명서를 제출하거나 신청일로부터 최소 12개월 동안 태국 또는 외국 은행 계좌에 최소 US $100,000를 보유하고 있다는 증거를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