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슈미르: 인도와 파키스탄이

카슈미르: 인도와 파키스탄이 이를 두고 싸우는 이유

핵으로 무장한 이웃 국가인 인도와 파키스탄은 카슈미르를 둘러싸고 두 차례의 전쟁과 제한된 갈등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왜 영토에 대해 논쟁을 벌였으며 어떻게 시작되었습니까?

카슈미르는 인종적으로 다양한 히말라야 지역으로 면적이 약 86,000제곱마일(138제곱킬로미터)이며 호수, 초원, 눈 덮인 산의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먹튀검증 1947년 8월 인도와 파키스탄이 영국으로부터 독립하기 전에도 이 지역은 치열한 경쟁을 펼쳤습니다.

카슈미르

인도 독립법에 의해 제공된 분할 계획에 따라 카슈미르는 인도나 파키스탄에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마하라자(현지 통치자)인 하리 싱은 처음에 카슈미르가 독립하기를 원했지만 1947년 10월 파키스탄에서 온 부족민의 침략에 맞서는 대가로 인도에 합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카슈미르

전쟁이 발발했고 인도는 유엔에 개입을 요청했습니다.

유엔은 국가가 인도 또는 파키스탄에 합류할지 여부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국민투표를 개최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러나 두 나라는 국민투표가 열리기 전에 이 지역을 비무장화하는 거래에 합의하지 못했습니다.

1949년 7월, 인도와 파키스탄은 유엔의 권고에 따라 휴전선을 설정하기로 합의하면서 지역이 분단되었습니다.

1965년에 두 번째 전쟁이 일어났습니다. 그런 다음 1999년에 인도는 파키스탄의 지원을 받는 군대와 짧지만 치열한 전투를 벌였습니다.

그 당시 인도와 파키스탄은 모두 스스로를 핵보유국으로 선언했습니다.

오늘날 델리와 이슬라마바드는 모두 카슈미르를 완전히 영유하고 있지만 일부만 통제하고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인도가 관리하는 카슈미르”와 “파키스탄이 관리하는 카슈미르”로 인정되는 영토입니다.

30년 동안 이 지역에서 인도의 통치에 반대하는 무장 반란이 일어나 수만 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인도는 파키스탄이 카슈미르에서 분리주의 무장세력을 지원함으로써 소요를 선동하고 있다고 비난하지만 이웃 국가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제 인도 측에서 카슈미르의 지위가 갑자기 바뀌면서 더 큰 우려가 생겼습니다.

인도가 관리하는 카슈미르는 헌법 370조 덕분에 역사적으로 국가 내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자체 헌법, 별도의 국기 및 외교, 국방 및 통신을 제외한 모든 문제에 대한 독립을 포함합니다.

8월 5일, 인도는 집권당인 BJP(Bharatiya Janata Party)가 2019년 선거 선언문에서 약속했던 70년간의 특권적 지위를 철회했습니다.

힌두교 민족주의자인 BJP는 오랫동안 제370조에 반대해 왔으며 그 폐지를 거듭 촉구해왔다.

대통령령이 내려지기 며칠 전부터 이 지역에서는 전화망과 인터넷이 끊겼다.more news

공개 모임이 금지되었고 수만 명의 군대가 파견되었습니다. 관광객들은 테러 위협에 대한 경고를 받고 카슈미르를 떠나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분쟁 지역을 포괄하는 인도 국가인 잠무 카슈미르의 전 총리 두 명이 가택연금 상태에 놓였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인 메부바 무프티(Mehbooba Mufti)는 이번 조치가 “인도가 잠무와 카슈미르의 점령군이 될 것”이라며 “오늘은 인도 민주주의에서 가장 암울한 날”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