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불 폭탄: 아프가니스탄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카불 폭탄: 아프가니스탄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는 지옥

BBC 운전사 모하메드 나지르(Mohammed Nazir)는 수요일 카불의 안전한 중앙 지역에서 발생한 폭탄 테러의 희생자 수십 명 중 한

명입니다. 아프가니스탄이 사망한 사람들을 애도하면서 BBC의 아프가니스탄 서비스인 Waheed Massoud의 편집자는 친구이자

동료가 너무나 익숙한 시나리오에 휩싸인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BBC 미니버스”가 카불 트럭 폭탄 공격에 휘말렸다는 전화를 받고 잠에서 깼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이 얼마나 심각한지, 얼마나 많은 동료들이 상처를 입었는지 확실히 알지 못했습니다.

현재 상태로 최소 90명이 사망했지만 수백 명이 부상을 입으면 이 사망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증가할 것입니다.

카불 폭탄

사설파워볼 즉각적인 느낌은 너무도 익숙했습니다. 심장이 빠르게 뛰고 동시에 수천 가지 생각이 머리를 스쳐지나가는 것이었습니다.

마음이 더 무거워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내 발로 가라앉는 것을 느꼈다.

Viber, WhatsApp, Facebook 및 모바일을 통해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필사적으로 전화를 걸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전체 네트워크가 다운되었고 끔찍한 일이 발생했음을 알리는 또 다른 표시입니다.

나는 희망과 두려움 사이에서 갈팡질팡했다. 사랑하는 다른 사람을 잃을까 두렵고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두려움이 희망을 이길 때 그것은 파괴적입니다. 나는 곧 우리의 운전 기사인 친애하는 동료인 모하메드 나지르(Mohammed Nazir)

가 사망하고 4명의 다른 동료들이 부상을 입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불 폭탄

트럭 폭탄은 경비원, 폭발 벽 및 보안 붐 게이트로 보호되는 도시 중심부에서 가장 안전한 장소인 카불의 “그린 존” 근처에서 폭발했습니다.

수십 명의 사람들이 죽고 다쳤습니다.나지르의 가족, 그의 아내, 아이들이 그를 찾기 위해 병원과 영안실을 수색하고 있던 BBC

동료들의 소식을 기다리면서 어떤 일을 겪었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그들도 좋은 소식을 위해 기도하면서 두려움과 희망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만이 아닙니다. 무함마드 나지르와 같은 오늘 공격의 희생자 수백 명의 친구와 가족도 같은 경험을 했을 것입니다.

모하메드 나지르는 젊었다. 그는 세 자녀의 아버지이자 가족 중 유일한 가장이었습니다. 온화한 미소와 따뜻한 성격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는 Nazir를 몇 년 동안 알고 있었고 일주일 내내 그와 함께 일했습니다.

BBC 기자, 지원 직원 및 방문자는 그를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기억합니다. 카불에서 위험한 지역으로 파견되는 대부분의

동료들은 나치르와 함께 가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는 수십 년 동안의 전쟁, 분쟁 및 적대적인 환경에서 살아남았지만 카불 중심부의 가장 안전한 외교 지역에서

폭탄으로 사망했습니다.

많은 BBC 동료들은 오늘 아침 출근하게 만든 웃는 얼굴이 같은 날이면 묻힐 것이라는 사실을 믿기 어려워합니다.

그가 더 이상 우리와 함께하지 않는다는 생각이 모든 사람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의 아이들, 그의 아내, 그리고 대가족을

생각하고 그들이 복지 시스템이 없는 나라에서 그가 없이 어떻게 생존할 것인지 생각합니다. 적어도 Nazir의 가족은 BBC로부터

재정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죽거나 다친 사람들은 어떻게 될까요?

오늘의 공격은 생명을 앗아갔을 뿐만 아니라 부상을 입혔습니다. 그것은 또한 순식간에 수백 가족의 미래를 바꿨습니다.

머지 않아 오늘의 대학살은 또 다른 공격의 또 다른 희생자로 남을 것입니다. 삶은 계속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