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과 근무하지

초과 근무하지 않으면 감옥에 갇힌 노동자들

초과 근무하지

사설 토토사이트 온라인에서 유통되는 회사 메모에 따르면 캐나다 석유 광산의 비계가 초과 근무를 거부한 혐의로 수감될 수 있다고 합니다.

캐나다 앨버타 주에 있는 비계 임대 서비스 업체인 AlumaSafway의 편지는 근로자들에게 “조정된 초과 근무 거부를 중지하고

중단하라”는 법원 명령을 알렸습니다. 문서의 이미지는 일요일에 익명의 사용자 u/Revolutionary-Job361이 Reddit의 “Antiwork”

포럼에 공유했으며, 이 사용자는 아버지가 회사의 발판이라고 말했습니다.

16,500표를 얻은 게시물 제목은 “강제 초과 근무 또는 감옥 위협”이라고 말했다.

초과 근무하지

비계는 매년 사고로 이어지는 위험한 작업이며, 그 중 일부는 치명적입니다. 미국 노동통계국(BLS)에 따르면 미국에서 비계 관련

사고로 매년 약 60명이 사망하고 4,500명이 부상을 당합니다. 가장 흔한 부상은 외상성 뇌 부상,

척수 부상, 절단, 골절 및 열상을 포함하여 심각합니다.

Redditor는 그들의 아버지가 앨버타에 있는 대규모 석유 광산인 Suncor Base Plant에서 일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인력 유치의 어려움으로 인해 회사는 직원들에게 하루 150달러를 추가로 제안했지만 발판은 이 인센티브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사용자는 “지난 2주 동안 매일 기온이 90도를 유지했고 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열심히 일하고 있지만 동일한 보너스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약에 따라 필요한 시간만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당 40시간입니다.”

바이러스 메모에서 알 수 있듯이 AlumaSafway 경영진과 잘 진행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8월 25일자 편지에는 “지난 3일 동안 비계는 Suncor Base Plant 현장에서 10시간 이상의 초과 근무를 거부했으며 주말(금요일과 일요일 모두 야간 근무).”

메모에는 이날 회사와 노동조합 대표들이 앨버타주 노동위원회(ALB) 앞에 나타났다.

이사회는 비계가 “자발적인” 초과 근무에 대한 협조적인 거부가 노동 관계법을 위반하는 “불법 파업”에 해당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온라인에 게시된 ALB의 “Finding and Directives” 사본은 위원회의 지시가 법원 명령으로 집행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근로자들에게 작업을 중단하고 중단하라고 명령했음을 확인했습니다.

AlumaSafway의 메모는 이 명령을 거부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결과를 매우 자세하게 설명했습니다.

초과 근무를 계속 거부하는 비계는 해고, 고용 금지, 손해 배상을 요구하는 법적 조치 및 법원 절차 모독에 직면할 수 있으며, 결과적으로 “벌금 및 잠재적으로 징역형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소유자가 파업 직원에 대해 매우 화를 낼 것으로 예상합니다”라고 메모가 추가되었습니다. “소유주가 관련된 사람들에 대한 사이트 금지를 고려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논평은 “저를 괴롭히는 것은 ‘자발적인’ 초과 근무를 거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자발적인 OT를

수락하지 않는 것이 파업으로 간주되는 이유는 그다지 자발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른 이용자는 “야근을 거부하는 것은 불법파업이다. 도대체 노동위원회는 도대체 무엇인가? 정말 말도 안 되는 일이다. 나는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Antiwork” 포럼은 인터넷 검토를 위해 상사의 메시지를 익명으로 유포하는 불만을 품은 직원들의 꾸준한 흐름의 본거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