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트롤 ‘베이크드 알래스카’ 국회의사당

인터넷 트롤 ‘베이크드 알래스카’ 국회의사당 폭동 유죄 인정

인터넷 트롤

토토사이트 법원 서류에 따르면 극우 인터넷 인물은 금요일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폭도에 가담한 혐의를 인정했으며,

그곳에서 자신과 다른 폭도들을 기소하는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했다.

소셜 미디어 팔로워들에게 “베이크드 알래스카”로 알려진 Anthime Gionet은 국회 의사당 건물 내에서 행진,

시위 또는 피켓 시위를 한 경범죄로 유죄를 인정한 후 최대 6개월의 징역형에 처해 있습니다.

미국 지방법원 판사 Emmet Sullivan은 2023년 1월 12일에 Gionet을 선고할 예정입니다.

판사는 조네가 이전 청문회에서 유죄를 인정하는 것을 주저한 후 2023년 3월 재판을 계획했습니다. 설리반은 5월에 Anthime Gionet의 유죄 인정을 받아들이기를 거부했습니다.

인터넷 트롤 ‘베이크드

금요일 가상 심리가 시작될 때 변호인인 Zachary Thornley는 판사에게 시위자가 Gionet의 플로리다

자택 밖에 있었고 전화로 소송 절차를 녹음하고 있었으며 이는 법원 규칙을 위반했다고 말했습니다.

“무엇을 항의하는 겁니까?” 판사가 물었다.

“나는 그를 사람으로 생각합니다.”라고 Thornley가 대답했습니다.

판사는 법원 직원에게 전화선을 차단하도록 지시하여 대중이 Gionet이 유죄를 인정하는 것을 듣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Gionet의 두 변호사는 청문회가 끝난 후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2021년 1월 6일 국회의사당에 입장한 후 Gionet은 건물 내부를 보여주는 라이브 비디오를 스트리밍하고 다른 폭도들에게 계속 그곳에 머물도록 독려했습니다.

“들어와. 가자. 들어와. 집에서 편히 쉬세요.” 조네가 유죄를 인정한 법원 문서에 따르면 다른 폭도들에게 말했다.

Gionet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애국자가 통제합니다!”를 외쳤습니다. 그리고 “누구의 집? 우리 집!” FBI는 떠나기 전 그는 경찰관을 욕설을 하며 “서약 위반자”라고 불렀다.

연방 당국은 Gionet의 비디오를 사용하여 뉴욕시에서 온 3명의 남성을 포함한 다른 폭도들을 기소했습니다. 안토니오 페리뇨(Antonio Ferrigno),

프란시스 코너(Francis Connor), 안톤 루닉(Anton Lunyk)은 지난 4월 폭동 관련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다.

항소 동의서에 첨부된 법원 서류에 따르면 Gionet의 라이브 스트림은 상원 의원 Jeff Merkley의 사무실에서 그들을 보여주었습니다.

Gionet은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극우 정치권에서 온라인 팔로워를 구축하기 전에 BuzzFeed에서 근무했습니다.

변호인인 Zachary Thornley는 Gionet이 “오랫동안 언론의 일원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국회의사당에 입성한 날 그의 행동은 언제나 그랬던 것만큼은 아니었습니다.

그는 그것을 촬영했다. 그것이 그가 하는 일입니다.”라고 Thornley는 작년 법원 제출 서류에서 썼습니다.more news

검찰은 그가 뉴스 매체의 일원이라는 조네의 주장에 이의를 제기했다.

Gionet은 장난을 치거나 목표물을 트롤하려는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으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는 또한 극우 극단주의를 조장한 이력이 있습니다.

그는 버지니아주 샬러츠빌 거리에서 폭력 사태가 발생하기 전인 2017년 백인 민족주의 “우파 연합(Unite Right)” 집회에서 연설할 예정이었습니다.

트위터를 포함한 주류 ​​인터넷 플랫폼은 1월 6일 이전에 Gionet의 계정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그는 국회 의사당에서 DLive라는 프린지 서비스를 사용하여 비디오를 라이브 스트리밍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국회 의사당 폭동 피고인들은 그들이 반란이 아니라 언론인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