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따르면

인터넷에 따르면 2024년 대선에 누가 출마해야 할까?

인터넷에 따르면

해외사이트 구인 2024년 대선에 출마한 사람을 보고 싶습니까?

이 질문은 Reddit 스레드로 제기되었을 때 14,000개 이상의 댓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수천 개의 비꼬는 말과 끝없는 농담을 걸러내면 한 가지 분명한 사실이 있습니다. 인터넷은 누가 최고 공직에 출마하는 것을 보고 싶은가보다 대통령 후보로 보고 싶지 않은 사람에 대해 더 잘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나라 안에서.

인터넷에 따르면

“연예인은 삼가해주세요!” 한 사람이 말했다. 다른 사람은 “기술 억만장자는 없다”고 말했다. 한 사용자는 “기업 소유가 아닌 사람은

억만장자와 기업 이익으로부터 돈을 받지 않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선언에서 대부분의 Reddit 사용자가 원하는 것, 즉 젊은 대통령 후보에 대한 매우 명확한 그림이 나타납니다.

“70세 미만인 사람이요.” 한 사람이 말했다. more news

또 다른 이용자는 “40대에 변화를 원하는 사람, 실제로 두뇌와 국민의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100% 연락이 닿지 않는 70+

세대에 지쳤습니다. 그리고 자기 자신을 섬기는 40+ 정치인도 많습니다. 그것이 문제입니다.”

잠재적 후보자의 실제 이름은 거의 없었지만 동일한 소수가 반복되는 것처럼 보였고 플랫폼에서 상당한 지원을 받았습니다.

2019년에 지역구 대표로 선출된 최초의 민주당원인 캘리포니아 하원의원 Katie Porter는 소수의 사용자에 의해 지명되었습니다.

“Katie Porter는 그녀를 아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120세 미만입니다.”라고 한 사용자가 말했습니다. “똑똑하고, 두려움이 없고, 그녀가 말을 하면 그녀를 이해하지만 그녀는 70대가 아닙니다.”라고 다른 사람은 70대 중후반의 최근 두 대통령에 대해 말했습니다.

“교육을 받았고 화이트 보드를 사용하여 속임수에 대해 매우 효과적으로 회사에 전화할 수 있으며 주변 세계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으며 가장 중요하게는 48세에 3명의 어린 자녀가 있으므로 희망적으로 그녀의 초점은 그들에게 보다 미래 지향적인 것입니다.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라고 말한 또 다른 사용자는 포터를 대통령으로 뽑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8세의 포터는 지금까지 대선에 출마하고 싶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또 다른 민주당 후보로서 많은 사람들이 32세의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를 원했습니다. 일부에서는 Ocasio-Cortez가 선거 운동 시작 시점에 후보자로 출마하는 데 필요한 연령 요건(최소 35세)을 충족할 수 있을지 의아해했지만, 이것이 AOC의 잠재적인 대선 출마에 장애가 되지는 않습니다.

하원의원은 대통령 경선에서 두 번이나 2위를 차지한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의 지지를 받고 있으며 2024년에 그렇게 터무니없는 잠재적인 후보로 여겨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Reddit 스레드의 많은 사람들은 AOC가 젊은 유권자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능력에도 불구하고 백악관에서 승리하는 것을 볼 수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유명인의 이름은 밝히지 않아도 되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코미디언 존 스튜어트를 2024년 대선 후보로 제안했으며, 그러한 발언 중 하나는 890명의 다른 사용자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