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부대, 동부 도시에 대한 러시아 공격

우크라이나 부대, 동부 도시에 대한 러시아 공격

우크라이나 부대

먹튀검증커뮤니티 슬로비안스크, 우크라이나 (AP) —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는 도네츠크 지역에서

전략적 요점을 장악하려는 러시아의 새로운 시도를 기대하며 동부 도시 슬로비안스크 주변에서 진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슬로비안스크에서 동쪽, 남동쪽, 북쪽으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최전선에서 치열한 지상전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드니프로-1

연대 대원들은 비교적 평온한 일주일 후에 땅을 파고 있습니다. 도시에 대한 마지막 러시아 공격은 7월 30일에 발생했습니다.

잠잠해지면서 슬로비안스크에 남아 있는 주민들은 4월에서 7월 사이에 정기적인 포격을

가한 후 휴식을 취했지만 일부 부대원들은 이것이 새로운 공격의 서곡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오래 안정되지 않을 것 같아요. 결국에는 공격이 있을 것입니다.” 국가 방위군 지원 연대의 책임자인 유리 베레자 대령은 금요일 AP에 말했다.

슬로비안스크는 러시아군과 친모스크바 분리주의자들이 영토의 약 60%를 장악하고 있는 동부 우크라이나의

대부분 러시아어를 사용하는 지역인 도네츠크 지방 전체를 장악하려는 모스크바의 야심에 대한 전략적 목표로 간주된다.

우크라이나 부대, 동부

7월 초 우크라이나군이 통제하에 있는 나머지 도시에서 철수한 이후 러시아가 거의 완전히 점령한 도네츠크와 이웃 루한스크 지방은 함께 산업 돈바스 지역을 구성합니다.

분리주의자들은 2014년 이후 이 지역을 두 개의 독립 공화국으로 주장했으며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 군대를 파견하기 전에 그들의 주권을 인정했습니다.

모스크바의 상징적 승리. 이 도시는 2014년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적대 행위가 발생했을

때 분리주의자들이 처음으로 점령한 곳이었지만 나중에 우크라이나의 통제 하에 돌아왔습니다.

또한 러시아군은 남동쪽의 도네츠크와 남쪽의 마리우폴과 같은 러시아 점령 도시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인근 수처리 시설을 장악하고 싶어합니다. Dnipro-1 연대의 Artur Shevtsov 소령은 말했습니다.more news

워싱턴에 본부를 둔 싱크탱크인 전쟁연구소(Institute for the Study of War)는 금요일 평가에서 러시아군이 점령된 항구 도시인

헤르손(Kherson) 주변에서 우크라이나 반격을 저지하기 위해 돈바스에서 남부 우크라이나로 인력과 장비를 점점 더 이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헤르손을 확보하려는 이러한 시도는 “(러시아가) 포기한 것으로 보이는 슬로비안스크를 장악하려는 노력을 대가로 치르고 있다”고 연구소 분석가는 말했다.

그러나 베레자 대령은 슬로비안스크를 목표물로 포기한 것이 아니라 최근 이 지역의 우천 이후 진흙탕 상황이 러시아 포병 공격이 중단된 원인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2~3일 지나면 다 마르면 진행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슬로비안스크에는 러시아 침공 이전 10만 명 이상에서 감소한 2만 명 정도만이 남아 있습니다.

도시는 몇 달 동안 가스나 물이 없었고 주민들은 공공 우물에서 식수를 수동으로 펌핑할 수 있었습니다.

도시 외곽의 위치에서 드니프로-1 연대의 병사들은 박격포 공격과 인 폭탄에 대비하여 참호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벙커를 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