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에서 곡물 수출이 재개될 수 있다는

우크라이나에서 곡물 수출이 재개될 수 있다는 희망이 높아집니다. Zelenskyy는 ‘매우 어려운 길’이 앞에 놓여 있다고 말합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점진적으로 진격함에 따라 “정말 어려운 길”이 우크라이나 앞에 놓여 있다고 경고했다.

한편 이스탄불에서는 우크라이나, 터키, 러시아, 유엔 간에 고위급 회의가 시작되어 우크라이나 곡물 수출을 재개하기 위한 노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Zelenskyy 사무실의 Andriy Yermak은 Telegram 채널에서 당사자들이 안보 문제와 함께 곡물 수출을 위한 해상 통로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몇 달 동안 러시아 군함은 아조프 해와 흑해의 우크라이나 항구를 봉쇄했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수요일 우크라이나에서 반러시아 정서가 점령 지역에 만연해 있고 러시아와 친러시아 관리(우크라이나에서는 협력자라고 함)가 표적이 된다고 밝혔습니다. 하르키우 지역의 벨리키 부르룩(Velkyi Burluk) 모스크바 시장이 월요일 자동차 폭탄 테러로 사망했다.

훌루시 아카르(Hulusi Akar) 터키 국방장관은 성명을 통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곡물 수출을 완화하기 위한 회담을 마친 후 다음 주 터키에서 다시 만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 우크라이나, 터키, 유엔 대표단은 앞서 이스탄불에서 만났다.

“유엔과 공조하여 결론을 내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런 의미에서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대표단이 다음 주 터키에서 다시 만나기로 합의했다”고 Akar는 말했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기자회견에서 이번 회의가 흑해를 통한 우크라이나 식품의 안전하고 안전한 수출을 위한 “중요한 진전”이라고 말했다.

몇 달 동안 러시아 군함은 아조프 해와 흑해의 우크라이나 항구를 봉쇄했습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러시아와 칼리닌그라드를 오가는 화물에 대한 경제 제재를 시행하기로 한 유럽연합의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리투아니아와 폴란드 사이에 끼어 있는 칼리닌그라드는 리투아니아와 벨로루시에 의존하여 영토와 러시아 본토 사이의 교통을 담당합니다.

네드 프라이스 미 국무부 대변인은 성명에서 “리투아니아를 포함한 유럽연합 회원국들이 EU 지침에 따라 제재 조치를 완전히 시행한 데 박수를 보낸다”고 밝혔다.

“칼리닌그라드에 대한 소위 봉쇄는 지금 없고 그런 적도 없었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승객들은 다양한 경로를 사용하여 러시아 본토와 칼리닌그라드 사이를 계속 이동하며 모든 인도주의적 화물 및 기타 대부분의 물품을 이동합니다.”라고 Price가 덧붙였습니다.

6월에 리투아니아는 러시아에서 칼리닌그라드로 들어오는 모든 EU 제재 물품의 철도 진입을 중단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마리아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러시아 칼리닌그라드에서 리투아니아의 행동이 보복 조치를 촉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유엔이 집계한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2월 러시아의 침공 이후 580만 명 이상이 우크라이나 국경을 넘어 유럽의 다른 지역으로 피난을 갔다.

그 중 360만 명 이상이 유럽에서 임시 난민 보호 또는 이와 유사한 보호 장치에 등록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