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여우주연상

그렇긴 해도 유명인 게스트들은 조금도 개의치 않는 것 같았고 Kylie Minogue, Lily James, Julia Fox가 박수를 보냈습니다.

소름 끼치는 화장품 외에도 Gigi와 Bella는 각각 허벅지 높이의 라텍스 레깅스와 코르셋이 달린 빨간 드레스와 함께 우뚝 솟은 힐을 신었습니다.

지지는 아버지가 전 원디렉션 스타인 제인 말릭인 아기 카이와 함께 미국에 있는 농장에서 유럽으로 날아갔다.

그들은 지난 가을 Zayn과 Gigi의 엄마, 리얼리티 스타 Yolanda 사이의 충돌 후 헤어진 후 딸을 공동 양육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여우주연상

전직 스타
JAMES Blunt는 군인이 된 유일한 팝 스타가 아닙니다. 팝 듀오 Laikipia의 절반도 전직입니다.

이 그룹은 LA 태생의 Taylor Harrison과 군대에서 이를 잘랐던 영국의 스타 Xander Rawlins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Xander는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5년 동안 척탄병에 있었습니다.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다가 2009년과 2010년에 아프가니스탄으로 가서 쿠웨이트, 케냐, 말라위, 캐나다 등 여기저기를 돌아다녔습니다.”

패리스 힐튼은 이미 작년 말에 발매된 그들의 절충주의 앨범 All Hail Hyperion의 팬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또 다른 주요 이름인 Harry Judd를 돕고 있습니다.

Xand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McFly 이전부터 Harry를 알고 지냈는데 그는 McFly가 내 가장 친한 친구의 형제 중 한 명이기 때문입니다. 나는 항상 그를 건전한 충고를 위한 귀로 사용해 왔다.”

정원 가꾸기 휴가
이번 주는 새비지 가든(Savage Garden)의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 25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하지만 재회를 위해 숨을 참지 마세요.

프론트맨인 Daren Hayes는 밴드 동료인 Daniel Jones와 몇 년 동안 대화를 나누지 않았다는 사실을 인정했으며 “서투른” 작업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함께 작업하는 것을 배제했습니다.

독점 인터뷰에서 그는 “우리는 몇 년 동안 연락하지 않았다. 사람들이 [상봉]을 보고 싶어 하는 필요성에 대해 너무 공감하고 이해하지만 카드에
없는 것뿐입니다.”

여우주연상 후보

호주 듀오는 1993년부터 2001년까지 함께했으며 Truly Madly Deeply, To The Moon And Back, I Want You에서 국제적인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Darren은 최근 10여 년 만에 첫 신곡인 Let’s Try Be In Love를 발표한 솔로 아티스트로서 훨씬 더 행복하다고 말했습니다.

여우주연상 이어 그는 “관련된 사람들이 각자 다른 삶을 살고 있기 때문에 힘든 일이다. 다른 사람들은 기분이 좋아지겠지만 우리에게는 매우 낯설고
어색할 것 같아요.

“우리는 너무 오랫동안 서로의 삶에 있지 않았습니다. 예술적 추진력이 없습니다. 우리는 돈을 위해 아무것도 한 적이 없으며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하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여기까지 오는 데 너무 오래 걸렸어요. 나는 우리가 우리의 유산을 완벽하고 손대지 않은 채 남겨두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친구 자말에 대한 세종학당의 찬사
유튜버에서 팝스타로 전향한 세종학당은 금요일 웸블리 아레나에서 열린 스타 쇼에서 고인이 된 친구 자말 에드워즈를 추모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세종학당 사상 최대 규모인 콘서트에서 앤 마리, 크레이그 데이비드, 네이선 도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그리고 그는 지난 주말 3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난 SB.TV 설립자를 기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는 스타가 되기 위한 “자신감”을 준 기업가에게 공을 돌렸습니다.

그는 친구의 사진을 거대한 스크린에 띄우며 군중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의 노래 Holiday, 발매를 앞두고 있었을 때 . . .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은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형. 기능이 필요하고, 스스로 할 준비가
되지 않았으며, 기능이 필요하고, 유튜버입니다.’

더 많은 뉴스 보기

“내가 말했지, 젠장, 어쨌든 풀어줄게.” 자말에게 이 노래를 바치겠다. 그리울거야, 형.”

두아 쇼의 꿈
DUA Lipa는 Future Nostalgia 무대 쇼 리허설을 너무 잘해서 이제 잠을 잘 수 있다고 말합니다.

가수는 지난 투어에서 공연 때문에 조롱을 받은 후 라이브 활동에 추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