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동생을 바닥에 죽게 내버려둔 극단적인 호더에 투옥

여동생을

여동생을 바닥에 죽게 내버려둔 극단적인 호더에 투옥

먹튀검증사이트 침실 바닥에 2주 동안 방치된 후 극심한 궤양으로 사망한 장애인 여성의 호더 형제가 과실치사 혐의로 수감되었습니다. Philip Burdett는 여동생 Julie Burdett를 돌보기 위해 일주일에 £60의 간병인 수당을 받았습니다.
그녀의 쇠약해진 몸은 2019년 레스터에 있는 가족의 집으로 구급대원을 불렀을 때 자신의 대변, 소변, 구토물로 뒤덮인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취약한 성인의 죽음을 허용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과실치사보다 가벼운 혐의로 배심원단에서 무죄를 선고받았습니다. 레스터 크라운 법원은 2005년 버뎃의 어머니 그레이스가 사망한 후 가족이 병원을 “기피”했다고 들었습니다.

여동생을 바닥에


판사인 미스터 페퍼럴(Mr.

그는 피고인들에게 “당신이 줄리를 무척이나 사랑했다는 증거가 많다”고 말했다.
“줄리 자신이 다른 사람이 그녀를 돌보지 못하게 하고 그녀를 병원에 입원시키지 않겠다고 두 사람 모두에게 약속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게 잘못됐지만, 나는 당신이 집에 남아 모래에 머리를 파묻는 것이 줄리의 최선의 이익이라고 스스로 확신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당신은 분명히 그녀에게 해를 끼치려는 의도가 없었지만 거부했습니다.”
필립 버뎃(Philip Burdett)은 중과실 과실치사 혐의로 배심원단에서 유죄를 선고받아 3년형을 선고받았다. Ralph Burdett는 2년의 징역형과 2년의 집행 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 법원은 Burdett이 2019년 1월 15일 구급대원이 사망한 것을 발견했을 때 61세였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판사에 의해 “친절하고 명료하며 영리한 여성”으로 묘사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녀가 수년간 만성적이고 복잡한 질병으로 고통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그녀의 대학 공부를 방해하고 직장 생활도 단축시켰습니다.More News

판사는 “그녀가 더 움직이지 않게 되면서 제한된 사회 생활이 더 어려워졌고 마지막 몇 년 동안 간신히 집을 떠났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집에서 남동생,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살았습니다. 그러나 판사에 따르면 그녀의 어머니는 2005년에 사망했고 가족은 “점점 은둔”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극단적인 호더”였으며, Burdett의 침실은 “특히 그녀의 침대가 어수선하게 뒤덮일 정도로”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재판에서 들은 증거에 따르면 줄리는 사망 당시 최소 2주 동안 침실 바닥에 있었다.
판사는 “줄리는 자신의 대변과 오줌, 구토물로 뒤덮인 침실 바닥에서 끔찍하고 더러운 상태에서 끔찍한 죽음을 맞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너무 약해서 다시 침대에 누울 수 없었고 다른 사람이 그녀를 도울 수 있도록 자신의 체중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Burdett는 사망 당시 체중이 30kg(4번째 10lb)에 불과했습니다.
판사는 “그녀는 40년 이상의 간호 경험을 가진 조직 생존력 전문가가 본 적이 없는 가장 광범위한 욕창을 겪었다”고 말했다.
“그녀의 등과 엉덩이의 조직은 완전히 괴사되었고 상처는 MRSA에 감염되었습니다. 그녀는 골수염과 압도적인 패혈증을 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