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의 사라지는 빙하, 유럽의 물 공급 위협

스위스의

토토사이트 스위스의 사라지는 빙하, 유럽의 물 공급 위협
스위스의 빙하는 100년도 채 되지 않아 부피의 절반 이상을 잃었고 올해 길고 더운 여름은 해빙을 가속화했다고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빙하는 스키 리조트를 지원하고 여름에 등산객과 등산객을 끌어들이지만 유럽의 물 공급에도 필수적입니다. 이제 알프스 전역의 커뮤니티는 그들의 미래를 걱정하고 있습니다.

스위스에서는 해발 3,000m(9,800피트)에서 얼음을 볼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케이블카 회사 Glacier 3000이 운영하는

Les Diablerets 마을 위에는 이제 거대한 암석 지역이 있습니다.

Tsanfleuron과 Scex Rouge라는 두 개의 빙하가 갈라져 수천 년 동안 볼 수 없었던 땅이 드러났습니다. 회사를 운영하는

Bernhard Tshannen은 “아마 우리가 이곳에 처음으로 걸어온 사람들일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Tschannen 씨는 스위스의 최고 명소 중 하나가 눈앞에서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More News

방문객들은 아이거에서 마테호른, 몽블랑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최근까지 수 마일에 달하는 깨끗한 푸른

빙하를 가로질러 걸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얼음은 바위, 진흙, 웅덩이에 의해 부서집니다. 변화는 극적입니다.

스위스의

“이 체어리프트를 만들 때 얼음 속으로 7미터를 파야 했습니다. 이것은 23년 전의 일입니다.”라고 그는 설명합니다.

“보세요.” 그는 몇 미터 더 떨어진 곳을 가리키며 “지금 빙하가 있는 곳”을 가리킵니다.

과학자들은 수년 동안 알파인 빙하의 축소를 모니터링해 왔습니다. 취리히 연방 공과 대학과 스위스 연방 경관청의

공동 연구는 1930년대 빙하의 지형 이미지와 지난 10년 간의 이미지를 비교했습니다. 이 발견은 유럽의 빙하가

줄어들고 있다는 오랜 증거와 일치합니다. 얼음 손실과 지구 온난화 사이에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습니다.

만년설은 특히 온도 변화에 민감하기 때문에 지구가 따뜻해지면 빙하가 가장 먼저 녹으면서 반응합니다.
베른 대학의 빙하학자인 Mauro Fischer는 Tsanfleuron과 Scex Rouge를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매년 봄에는 얼음 측정 막대를 설치하고 여름과 가을에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7월에 확인하러 갔을 때 그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막대는 얼음에서 완전히 녹아 바닥에 누워있었습니다. 그의 얼음 측정값은 “차트에서 벗어났습니다. 빙하 모니터링이 시작된 이래로 우리가 측정한 것보다 훨씬 더 크며, 아마도 지난 10년 동안의 평균보다 1년 동안 3배 더 많은 질량 손실이 있을 것입니다.” 그것으로 위험을 가져옵니다. 유명한 체르마트(Zermatt) 리조트에서는 빙하가 녹으면서 한때 얼음으로 뭉쳐졌던 암석이 불안정해지기 때문에 마터호른(Matterhorn)까지의 등산로가 폐쇄되어야 했습니다.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와 같은 체르마트 산악 가이드인 Richard Lehner는 이번 여름에 등반하는 시간을 줄이고 위험한 길을 수리하거나 경로를 변경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했습니다. 그는 고르너 빙하를 가로질러 걸을 수 있었던 때를 기억합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산의 영구 동토층이 녹아내리고 있습니다. 겨울에 눈이 충분히 내리지 않기 때문에 빙하에 더 많은 갈라진 틈이 있고, 이는 우리의 작업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위험 관리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