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는 100도 더위와 지속적인

서부는 100도 더위와 지속적인 정전 위협에 직면

전력 회사가 과열된 고객에게 수요일 전기 사용에 신중을 기할 것을 호소함에 따라 미국 서부 전역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세 자릿수 기온에 다시 직면했습니다.

토토 광고 새크라멘토는 최고기온이 109도까지 치솟을 것으로 예보됐다.

서부는 100도

캘리포니아; 99 로스앤젤레스; 솔트레이크시티 103번지; 콜로라도 주 그랜드 정션의 100개; 그리고 라스베가스의 108은 이번 주 남은 기간 동안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폭염 속에 있습니다.

서부는 100도

놀랍게도 캘리포니아 수도의 수요일 무더위는 약간의 안도감을 나타냅니다. 화요일 최고 기온이 116도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이전에 새크라멘토는 9월 기온이 110도 이상으로 기록된 적이 없었으며, 이제 새크라멘토는 3일 중 2일 동안 무더운 날씨를 기록했습니다.

Sacramento Municipal Utility District는 화요일 에너지 절약에 대해 “믿을 수 없는 고객”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유틸리티는 화요일 늦은 성명에서 “당신의 도움으로 순환 정전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100도 이상의 날씨가 3일 더 남았으니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에너지 사용량을 계속 줄여주세요.”

새크라멘토는 더위와 관련된 불행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화요일 최소 110도의 기온을 경험했습니다. 수요일은 9일 연속으로 골든스테이트 일부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날이었습니다.

화요일 솔트레이크시티의 최고기온 105도는 도시 역사상 가장 더운 9월을 기록했습니다.

콜로라도 서부 유타주 경계 근처 해발 4,600피트에 위치한 그랜드 정션(Grand Junction)은 화요일 101도를 기록하여 기록상 가장 더운 9월 날을 기록했습니다.more news

건조한 열기로 인해 수요일 서부, 특히 수만 에이커가 불타고 있는 몬태나주 전역에서 약 1,300만 명이 화재 경보를 받았습니다.

화요일 밤 한 시점에 베이 지역에 57,000명의 Pacific Gas and Electric Company 고객이 정전되었습니다.

그것은 어둠 속에서 단 4,000가구와 사업체로 축소되었고 오후 4시까지 6,500개로 다시 증가했습니다. PDT 수요일, 유틸리티 담당자가 말했습니다.

수요일 아침 Palo Alto의 실리콘 밸리 커뮤니티에는 4,400명 이상의 고객이 전원이 공급되지 않았습니다. 이 정전은 다람쥐가 지하 케이블에 들어가는 작업으로 밝혀졌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LA 시내에서 열린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로스앤젤레스 다저스 경기의 첫 투구 온도는 99도였고, 미래의 명예의 전당 투수 클레이튼 커쇼는 빨리 일하고 싶다고 말했다.

39,237명의 유료 관중에도 불구하고 팬들이 다저 스타디움에서 찾을 수 있는 그늘을 찾았기 때문에 빈 좌석이 많았습니다.

커쇼는 팀이 7-3으로 승리한 후 기자들에게 “밖은 더웠다. 빨리 가려고 했다”고 말했다. “다행히 초반에 빠른 이닝을 던졌다.”

견딜 수 없는 더위는 통제 불능 상태로 수요일 아침까지 940에이커 이상을 소실한 Mosquito Fire로부터 탈출한 최초 대응자와 Placer 카운티 주민들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