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 우크라이나 전쟁의 극장

발레: 우크라이나 전쟁의 극장

올가 스미르노바(Olga Smirnova)가 3월에 모스크바의 유명한 볼쇼이 발레단에서 항의하며 그만뒀을 때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계기로 프리마 발레리나의 결정은 발레계를 뒤흔들었다.

토토사이트 러시아 무용 평론가 레일라 구흐마조바는 뉴욕 타임즈에 러시아 발레계에서 “폭탄”이 터진 것 같다고 말했다.

발레

그래서 우크라이나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의 전쟁의 문화적 전선을 열었습니다.

발레

발레단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스미노바의 이탈에 충격파,

부분적으로 볼쇼이가 러시아 문화에서 차지하는 역할이 너무 크기 때문입니다.

물리적으로 크렘린과 가까운 이곳은 러시아 정부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차르는 볼쇼이를 사랑했고 공산주의 지도자들은 볼쇼이 극장에서 집회를 열고 연설을 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에서 군사 작전을 펼치는 동안 볼쇼이의 미래를 논의하기 위해 지난 3월 기자회견을 가졌다.

Olga Smirnova는 2016년부터 볼쇼이에서 두 명의 주요 솔리스트 중 한 명으로 춤을 췄습니다.

그녀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텔레그램에 발표한 탈퇴 후 네덜란드 국립 발레단에 합류했습니다.

60 Minutes 특파원 Jon Wertheim과의 인터뷰에서 Smirnova는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무시할 수 없는 순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떤 면에서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고 말했다. “저에게는 꽤 명확했습니다.”

갈등 때문에 재배치한 댄서는 스미르노바만이 아니다. 안전과 꿈을 이어갈 길을 찾고,

100명 이상의 젊은 우크라이나 댄서들이 고국을 떠나 유럽 전역의 발레 학교에 배치되었습니다.

이 노력은 Youth America 그랑프리를 창설한 전 볼쇼이 댄서인 Larissa Saveliev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전 세계의 발레 학교와 지망하는 댄서를 연결하는 발레 대회 및 장학금 프로그램.

Jon Wertheim은 ​​암스테르담 국립 발레 아카데미에서 환영받은 5명의 젊은 우크라이나 발레 댄서를 만났습니다.

그 중에는 침략이 시작된 날인 2월 24일에 18세가 된 Katya라는 소녀가 있습니다. 그녀는 Wertheim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날 아침 그녀의 휴대전화에서 쏟아지는 메시지에 눈을 떴을 때 그들이 그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그녀와 그녀의 가족은 낙진 대피소에서 몸을 숨겼고 그곳에서 발레 연습을 계속했습니다.

계속 춤을 추고 싶은 욕구는 러시아의 침공에 대한 반응을 회상하면서 각 댄서가 공유한 것입니다.

이제 암스테르담에서 안전한 그들은 Wertheim에게 물리적 요구 사항이

플리에와 피루에트는 집에서 벌어지는 전쟁의 현실에서 정신적으로 벗어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합니다.more news

Maria라는 젊은 댄서는 “춤을 출 때 뇌가 꺼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움직임과 나 자신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음악이 멈추고 십대들이 스튜디오를 떠날 때, 그들은 우크라이나 국기를 봅니다.

고향을 떠올리게 하는 암스테르담 주변을 비행하며 새로운 입양 국가에서 제공받은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