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심각한 조종사 부족으로 항공사는

미국의 심각한 조종사 부족으로 항공사는 솔루션을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미국의 심각한

토토사이트 미국은 최근 최악의 조종사 부족에 직면해 있으며, 2년이 넘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여행자들이 돌아오는

것처럼 항공사들은 항공편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위기로 인해 업계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최소 한 의원은 항공 조종사의 비행 시간을 연장하기 위해 연방 정부에서 규정한 항공사 조종사의 정년을 65세에서

67세 이상으로 높일 수 있는 법안을 고려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역 항공사는 미국 항공사에 합류하기 전에 비행 시간 요구 사항을 줄이는 것을 제안했으며 항공사는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교육 프로그램을 재고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Delta Air Lines는 다른 대형 항공사와 함께 조종사 채용 요건에서 4년 학위를 박탈했습니다.

프론티어를 포함한 여러 미국 항공사는 호주에서 일부 조종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American Airlines는 일부 단거리 노

선의 버스 티켓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항공사 경영진은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몇 년이 걸릴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미국의 심각한

스콧 유나이티드 항공 CEO는 “업계의 조종사 부족은 현실이며 대부분의 항공사는 조종사가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용량 계획을 실현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커비는 4월 분기 실적 발표에서 말했다.

Kirby는 United가 협력하는 지역 항공사가 현재 조종사 부족으로 인해 약 150대의 항공기가 결항했다고 추정했습니다.

위기의 뿌리
코로나19 대유행으로 훈련과 면허가 느려지면서 파일럿 고용이 중단되었습니다. 항공사는 위기의 깊숙한 동안 여행 수요가 줄어들었을 때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 수천 명의 조종사와 다른 직원들에게 조기 퇴직 패키지를 배포했습니다.

2020년 조기 퇴직 패키지를 선택한 미국 주요 항공사의 전직 기장은 “정상에서 걸어온 것 같다”고 말했다.

이제 항공사는 조종사를 고용하고 훈련시키기 위해 필사적이지만, 비행 중단을 피하기에는 너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조종사 급여 컨설턴트이자 은퇴한 United 기장인 Kit Darby에 따르면 주요 미국 항공사는 올해에만 12,000명 이상의 조종사를 고용하려고 하고 있으며 이는 연간 고용에서 이전 기록의 두 배 이상이라고 합니다.

부족은 특히 작은 도시에서 주요 항공사의 허브에 공급하는 지역 항공사에서 심각합니다. 고용 및 유지 보너스가 해당 항공사에서 반환되었지만 급여는 메이저 항공사보다 낮고 소규모 항공사에서 적극적으로 채용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과 유나이티드 항공을 운항하는 피닉스에 본사를 둔 메사 에어 그룹(Mesa Air Group)은 항공편 삭감이 증가하면서 지난 분기에 거의 4300만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Mesa의 CEO인 Jonathan Ornstein은 “이와 같은 감소 수준은 결코 짐작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행기를 타지 않으면 돈을 잃습니다. 분기별 수치를 보셨군요.”

Ornstein에 따르면 Mesa가 다른 항공사로 가라고 2주 전에 통보한 조종사를 교체하는 데 약 120일이 소요됩니다.

그는 “지금 당장 200명의 조종사를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Frontier 및 지역 항공사 SkyWest와 같은 일부 항공사는 부족을 완화하기 위해 특별 비자로 호주에서 조종사를 모집하고 있지만 전체

순위 및 고용 목표에 비해 숫자는 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