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완다 이민자 계획: 영국 정책이

르완다 이민자

르완다 이민자 계획: 영국 정책이 이민자를 억제한다는 증거가 없다고 의원들은 말합니다.

먹튀검증사이트 영국의 망명 신청자들을 르완다로 보내려는 영국의 계획이 위험한 해협 횡단을 중단할 것이라는

“명백한 증거”가 없다고 MP 그룹이 말했다. 4월에 영국은 프랑스에서 소형 보트를 타고 도착하는 일부 사람들이

르완다로 망명을 신청하도록 보내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여행을 억제하기 위한 정책입니다.

그러나 내무위원회 위원장인 MP Diana Johnson은 이민자들이 이를 “눈에 띄지 않게 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정부는 “세계 최고의” 계획이 위험한 횡단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르완다 정책은 4월에 발표되었으며 보리스 존슨 총리는 “사악한 밀수업자”를 막기 위한 조치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아직까지 동아프리카 국가로 이주한 이민자는 없습니다.

르완다 이민자

올해 초 47명이 6월 14일에 예약된 항공편으로 르완다로 날아갈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러나 일련의 법적 문제와 유럽인권재판소의 판결로 비행이 취소되었습니다. 올해 7월 11일 월요일에만 442명을 포함해 14,000명 이상의 이주민들이 소형 보트를 타고 해협을 건넜으며, 내무위원회는 르완다의 발표가 효과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서는 “이 정책이 이민자 횡단을 억제할 것이라는 명확한 증거는 없다”며 “4월에 발표된 이후로 그 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위원회는 인신매매범들이 르완다행 항공편이 시작될 경우 여행을 떠나도록 이주자들에게 말함으로써 증가할 수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건널목의 증가]에 대한 한 가지 설명은 인신매매범의 겁을 주는 행위 때문일 수 있습니다. 해협을 가로질러 오는 새로운 규정으로 인해 앞으로 영국에 접근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질 것이므로 계속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보고서는 말합니다. 보고서는 작은 보트를 타고 해협을 가로질러 “위험한” 여행을 하는 숫자가 “급상승”했다고 말했습니다. “작년에 28,5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소형 보트를 타고 왔으며 2022년에는 60,000명 이상이 예상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소한 166명이 우리 나라에서 새 집을 찾다가 죽거나 실종되었으며, 그 중 27명은 지난 11월의 끔찍한 하루에 바다에서 실종되었습니다.” 그러나 의원들은 “불규칙한 이주를 처리하는 마법 같은 단일 솔루션은 없다”고 말했다. 대신 그들은 “지속 가능한 점진적 변화”를 달성하기 위해 “상세하고 증거 중심적이며 비용이 많이 들고 완전히 검증된 정책 이니셔티브”를 요구했습니다. 총리 경쟁과 새로운 법적 도전은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과 프리티 파텔(Priti Patel) 내무장관이 출범했습니다. 보수당 유권자들 사이의 잠재적인 인기를 알고 그들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거래에 대한 비판자들과 마주했습니다.

자선 단체와 인권 단체뿐만 아니라 교회 지도자들과 웨일즈 왕자도 반대했습니다. 하원의원의 결론에 대한 응답으로 내무부는 위원회 고유의 언어를 사용하여 “은빛 총알”로 간주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유럽인권재판소(ECHR)의 ​​첫 비행이 11시간 만에 중단되면서 이 계획을 지지하는 사람들의 결정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그러나 이민자들이 보트에 탑승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까? 의원들은 아직까지 증거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르완다 정기 항공편이 있으면 더 완전한 그림이 나타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새 총리에게 달려 있습니다. 2px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이 보고서에 따르면 프랑스 당국은 2021년 상반기에 “전년보다 거의 3배 많은” 6,000번의 여행을 차단했다고 밝혔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