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 모든 제품에 탄소 라벨을

기업은 모든 제품에 탄소 라벨을 부착해야 합니까?

비건 레스토랑 3곳의 주인인 Lou Palmer-Masterton은 메뉴에 탄소 라벨을 추가하는 것은 논리적인 진전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Stem & Glory 미니 체인의 3개 지점은 모두 이미 재생 가능한 에너지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재사용 가능한 도시락과 컵 계획에 참여했지만 그녀는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싶었습니다.

토토사이트 그래서 이제 런던에 있는 두 매장과 케임브리지에 있는 매장의 메뉴에 모든 항목에 대한 이산화탄소 배출 점수가 포함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기업은 모든

“이것은 제가 한동안 생각했던 것인데, 우리의 모든 제품이 식물 기반이지만,

나는 그들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여전히 궁금했습니다.”라고 Palmer-Masterton은 말합니다.

“이 운동[탄소 라벨링]은 지금 폭발하고 있으며, 이는 의미가 있습니다.”

기업은 모든

각 요리의 탄소 점수를 계산하고 표시하기 위해 Stem & Glory는 Foodsteps라는 영국 신생 기술 회사로 이동했습니다.

2020년에 출시된 Foodsteps의 웹사이트와 앱을 통해 식품 회사와 레스토랑은 “농장에서 포크까지” 특정 제품이나 요리에서 생성되는 이산화탄소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Foodsteps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에는 모든 계산을 포함하여 이산화탄소 방출 수치 데이터베이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비료에서 원료의 전달 방법, 조리 과정, 모든 포장재의 제조, 모든 냉장 또는 냉동 보관에 이르기까지.

이 모든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Foodsteps는 “우리 자신의 기본 연구와 함께 수천 개의 동료 검토 과학 연구”를 사용했다고 말합니다.

그 계획에 가입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는 레스토랑과 식품 회사는 A(매우 낮음)에서 E(매우 높음)까지 메뉴나 포장에 Foodsteps 탄소 점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QR 코드를 추가하여 해당 식품 항목의 다른 환경적 자격 증명에 초점을 맞춘 웹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Foodsteps의 설립자이자 CEO인 Anya Doherty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대학원생으로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을 연구할 때 이 사업에 대한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그녀는 Foodsteps 시스템이 “미세한” 세부 사항에 들어간다고 말합니다. “[식품 품목의 탄소 점수]를 알아내는 것은 퍼즐입니다. 왜냐하면 식품이 겪는 다양한 수명 주기를 이해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작물은 위치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비료를 사용합니까?”.

유엔기후변화회의에서 글로벌 리더들이 계속해서 만나면서,

또는 글래스고의 Cop26에서 이산화탄소 배출 감소 문제는 그 어느 때보다 예지력이 있습니다.

올해 초 한 보고서에 따르면 식품 부문에서는 특히 중요합니다.more news

식량 생산은 인간 활동으로 인한 모든 온실 가스 배출량의 40%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탄소 라벨링 시스템을 채택하고자 하는 회사의 한 가지 문제는 현재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도가 있으므로 어떤 시스템을 선택해야 하는지입니다.

영국에는 정부 기관 Innovate UK에서 자금을 지원하고 현재 20개 정도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앞서 언급한 Foodsteps가 포함됩니다.

또한 영국에 기반을 둔 것은 영국의 Carbon Trust에서 제공하는 오래된 탄소 라벨링 제도입니다.